여기서 우리는 대부분 드로잉 같은 조각을 갖는다. 나는 원래 바바리아에서 이와 같은 뭔가를 보았을 때 거기서 민속 예술가들은 먼저 목재 볼의 안쪽을 진하게 니스 칠하고 나서 손바닥 가우지와 베이너를 가지고 꽃이나 다른 패턴을 그 밑에 있는 나무속으로 쪼거나 자른다.
방법
바니시의 진한 색을 나무 위에 칠함으로써 시작하라. 당신은 나처럼 갈색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나는 여러 번 칠이 필요했다. 그 색은 표면에 안착해야 하고 예를 들어 스테인처럼 나무속으로 흡수되면 안 된다. 차라리 잉크로 그리는 드로잉처럼 당신은 한 방에 선을 새겨야 한다. 가이드로 드로잉을 보라. 당신이 그린 것을 팽팽하게 그대로 뒤따르는 것보다는 유연한 선을 새기는 데 집중하는 것이 더 낫다.
긴 커브를 이어 타이트한 커브 새기기
- 베이너로 황소의 긴 커브를 물 흐르는 듯하고 계속적이며 고르게 새기면서 시작하라. 플랫(구불거리는 선이 되어야 하는 곳에 만들어지는 직선 부분) 만드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 당신은 고른 깊이를 유지함으로써 베이너 컷에 고른 폭을 가진다. 비록 나는 ㅇ기서 그렇게 못하지만 더 얕거나 더 깊게 새김으로서 선의 폭에 변화를 주는 것이 다른 디자인에는 예술적인 옵션이 된다는 것을 명심해라.
- 깎아내는 부스러기를 잡아당기거나 뜯어내지 말라. 또 다른 선으로 홈의 끝을 자를 때까지 기다리거나 빗끌의 끝으로 그 끝부분을 뚝 잘라내라.
- 손을 바꾸고 공구의 모서리를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는 것을 잊지 말라. 커브가 더 타이트해질수록 팔꿈치를 안으로 붙이고 몸은 공구의 뒤쪽으로 움직여라.
- 커브가 팽팽해지고 베이너로 할 수 있는 한까지 나가면 가우지로 바꿔 고각도 그립으로 크레센트 컷과 슬라이싱 컷으로 마무리를 해라. 나선형의 끝, 눈 그리고 갈라진 발굽이 그런 곳일 것이다. 그리고 단순하고 즉각적인 효과가 정말 다 됐다. 나는 당신이 드로잉과의 유사성을 볼 수 있고 최고의 효과를 얻기 위한 안정적인 손과 훌륭하고 정확한 공구 통제력의 필요성을 알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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